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생선요리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홍성점
상태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생선요리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홍성점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08.2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7월 18일에 새로 오픈했어요. 저희 가게에 오시면 명태를 반건조한 코다리 요리를 맛보실 수 있어요. 

가장 기본적인 메뉴는 매콤명태조림이에요. 가끔 “코다리를 먹으러 왔는데 왜 명태가 나오냐”는 분들도 계신데, 내장을 뺀 명태를 반건조시킨 것을 코다리라고 불러요. 코다리는 식감이 쫄깃하고 지방 함량과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어요. 또, 아미노산과 메티오닌이 풍부해 간에도 좋은 건강식품이에요. 

저희 매장에서는 문어와 갈비가 토핑으로 들어가는 매콤명태문어조림과 매콤단호박명태갈비가 별미랍니다. 가격이 저렴해 손님들이 자주 찾는 메뉴로는 생선구이돌솥밥이 있어요. 생선구이와 함께 무쇠솥에 지은 밥이 나오는 1인 메뉴인데, 1만 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어떤 손님이 “생선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라고 하셨는데, 가게에 한 번 오셨던 손님은 그 맛을 잊지 못해 꼭 다시 오세요. 그래서 재방문율이 100%에 가까워요. 

맛있는 특제소스를 이용한 명태요리 전문점. 깔끔한 한상차림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코다리명가로 식사하러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대표 이상권, 양진숙 부부  ::  충남 홍성군 구항면 구항길 52-12(구항우체국 맞은편)  ::  041) 632-889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