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을 더 행복한 도시로 탈바꿈시키는 광폭의정활동”
상태바
“홍성을 더 행복한 도시로 탈바꿈시키는 광폭의정활동”
  • 홍주일보
  • 승인 2022.06.12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덕배 홍성군의원 당선자 인터뷰

앞으로 4년간 홍성의 발전을 견인할 선출직 공직자들이 지난 6월 1일 치러진 지방선거에서 결정됐다. 멀게만 느껴지는 정치를 우리의 생활과 이어주는 광역·기초의원은 지역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뛰겠다며 호소하고 있다. 홍주신문은 충남도의원과 홍성군의원 당선자의 포부가 담긴 당선인터뷰를 독자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편집자주> 
 



존경하는 홍성군민 여러분! 먼저, 과반 수 이상 득표라는 전폭적인 지지를 해주신 군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불의와 타협하지 말라는 어머님의 마지막 유언을 지키며 질타를 넘어 대안을 제시하는 의정활동에 매진한 8년의 성과를 군민들께서 평가해주신 결과라 생각합니다.

홍성군의회 최초 초선에 의장직을 수행한 후 재선을 한 후에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평의원으로 군민여러분과 함께하며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그동안 사회적 약자인 여성, 노인, 장애인, 어린이 등 목소리가 작지만 우리가 함께 안고 살아가야할 분들의 목소리를 누구보다 경청하였습니다.

제9대 의회에서는 손녀가 살아가야할 홍성을 좀 더 행복한 도시로 탈바꿈 시켜나가기 위해 3선 의원답게 광폭의정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백야 김좌진장군 생가지 주변 관광명소화 등 관광산업 활성화, 사회 최약자 발굴 및 케어서비스를 통한 복지서비스 강화, 농업 및 소상공인 경쟁력 확보 등 홍성의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청렴은 기본 스마트한 지방의원의 상 정립 김덕배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