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이 행복한 홍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상태바
“군민이 행복한 홍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홍주일보
  • 승인 2022.06.12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균 홍성군의원 당선자 인터뷰

앞으로 4년간 홍성의 발전을 견인할 선출직 공직자들이 지난 6월 1일 치러진 지방선거에서 결정됐다. 멀게만 느껴지는 정치를 우리의 생활과 이어주는 광역·기초의원은 지역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뛰겠다며 호소하고 있다. 홍주신문은 충남도의원과 홍성군의원 당선자의 포부가 담긴 당선인터뷰를 독자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편집자주> 
 



존경하는 홍성군민 여러분! 먼저, 3선 군의원으로 홍성군 발전을 위해 다시 한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홍성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많은 군민들과의 대화를 통해 지역의 현안사업을 많이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군민여러분께서 주신 고견에 대해서는 꼭 해결해 드리겠다는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특히, 제8대 후반기 의장으로서 남은 기간도 동료의원님들과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제9대 의회에서는 관광CEO 경험을 바탕으로 에너지 자립섬 죽도와 남당항을 통한 관광활성화와 충남혁신도시 완성, 홍성읍 구도심 공동화문제, 광천지역 경제 활성화 등 지역별 특성화사업 추진으로 지역을 발전시키겠습니다.

청년들이 상주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홍성의 미래를 함께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두가 행복한 홍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이를 위해 3선 군의원의 경륜을 바탕으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조례입법, 행정사무감사, 군정질문 등 군의원 본연의 업무를 통해 지역현안을 해결해 군민이 행복한 홍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