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홍성 방문 양승조 예비후보 격려
상태바
이재명, 홍성 방문 양승조 예비후보 격려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4.03.1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홍성전통시장 방문 ‘민주당 지지’ 호소
양승조 캠프서 충남지역 국회의원 후보자 연석회의·필승결의 대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오는 4·10 총선을 두고 민주당 험지로 꼽히는 홍성군을 찾아 양승조 예비후보 지원 사격에 나섰다.<사진>

이 대표는 지난 11일 양승조 홍성군예산군 예비후보와 복기왕 아산시갑 예비후보, 조한기 서산시태안군 예비후보, 나소열 보령시서천군 예비후보 등 충남지역 국회의원 후보자들과 홍성전통시장을 둘러보며 민주당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어 홍성·예산 선거구로 전략공천된 양승조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을 찾았다.

이날 이 대표는 “충남의 험지를 수용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당과 국가를 위해 수용해 주신 점에 대해 양승조 예비후보께 민주당 대표로서 죄송하고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네며 “이런 양 후보의 결단과 우리 민주당의 이 절박한 호소를 승리로 격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대표는 4월 10일 총선거 본 투표일을 ‘심판의 날’로 규정하며 정권 심판론을 다시 강조했다.
이 대표는 “이번 선거가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국민 존중, 권력의 핵심 가치인 공정성은 티끌만큼도 찾아볼 수 없다”면서 “국민이 원하는 것은 더 나은 삶과 나라”라고 언급했다. 

이 대표는 “이번 선거는 국민과 국민의힘의 대결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민주당을 위한 선거가 아니라 국민이 승리하는 선거가 돼야 한다”면서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이 승리하는 하나의 도구가 될 것”이라며 “오는 4월 10일은 그래서 심판의 날이다. 국민이 승리할 수밖에 없는 심판의 날에 떨쳐 일어나 이 나라 주인이 국민임을 확인시켜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