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송으로 즐거운 영어를
상태바
뮤지컬 송으로 즐거운 영어를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3.05.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리시 에그 홍성·내포지사
잉글리시 에그 실내 놀이시설에서 한 어린이가 모래장난을 하고 있다.

잉글리시 에그 홍성·내포지사가 문을 열었다. 잉글리시 에그는 영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투표로 이뤄진 ‘2012년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영유아교육 부문에 선정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홍성·내포지사 김진우 지사장은 “아이들의 시각에서 아이들이 사용하는 언어 수준에 맞췄기에 영어를 습득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잉글리시 에그는 0~8세의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상황, 아이들의 생각과 상상을 담은 스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되도록 도와 모국어를 배우듯이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35년 ESL 교육 노하우를 가진 빅토리아 홀더 교수 등 영어교육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잉글리시 에그는 현지인들이 쓰지 않는 표현을 배제하고 실제 영어권 아이들이 사용하는 표현에 초점을 맞췄다.
잉글리시 에그는 수준 높은 뮤지컬 송을 선보이며 즐기는 영어학습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부모들로부터 탁월한 교육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홍성·내포지사에는 실내 놀이시설과 간단한 카페테리아 시설을 보유해 부모들이 자녀와 함께 쉴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김 지사장은 “한 두번만 들어도 남다른 효과를 보는 뮤지컬송의 뛰어난 영어 교육 효과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우수한 교재는 우리의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위    치 : 홍성읍 월산리 864-2번지 2층
연락처 : 631-05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