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퍼포먼스 뮤지컬 ‘플라잉’ 공연
상태바
익스트림 퍼포먼스 뮤지컬 ‘플라잉’ 공연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6.11.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홍주문화회관서

1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홍주문화회관에서는 오는 30일 기획공연으로 국내 유일의 익스트림 퍼포먼스 뮤지컬 ‘플라잉’을 공연한다. 오전 11시(학교단체)와 오후 7시30분(일반) 2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능하다. 관람료는 1만원으로 예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hongseong.go.kr.)에서 할 수 있다.

‘플라잉’은 넌버벌 창작의 대표주자 최철기(난타, 점프 연출)가 만든 공연으로 2011년 경주엑스포를 시작으로 누적관람객 60만명을 돌파했고 이스탄불, 홍콩 등 해외공연까지 총 1300여 차례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재도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투어와 함께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초청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플라잉’의 이야기는 역사 속 신라시대 화랑이 도망간 도깨비를 잡기 위해 시간의 문을 통해 현대의 고등학교로 넘어오고, 대회를 앞둔 치어리딩 팀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소재로 하고 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전 기계체조 국가대표, 전 태권도 국가대표 시범단, 세계적 수준의 비보이 등 각 분야의 국가대표 급 배우들이 선보이는 정통 체조 장면과 신라무예가 곁들여진 절도 있는 퓨전무술 장면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예약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홍주문화회관(041-634-0021)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