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산우회 294차 정기산행, 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홍주산우회 294차 정기산행, 회장 이·취임식
  • 서울/한지윤 기자
  • 승인 2018.06.0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문순 이임·김양섭 취임
복문순 이임회장(왼쪽) 김양섭 취임회장(오른쪽)

재경홍성군민회(회장 복봉규) 산하 홍주산우회(복문순) 회장 이·취임식이 오는 3일 제294차 도덕산과 구름산 정기산행을 마친 뒤에 열린다.

이날 이·취임식은 복문순 7대 회장이 이임하고 김양섭 신임회장이 제8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이날 회원들은 정기산행을 마친 이후에 서울지하철 7호선 철산역 광명보건소 뒤 아리랑한정식에서 열릴 예정이다.

재경홍성군민회는 회원들의 친목 모임을 위해 지난 1993년 등산모임인 홍주산우회를 조직해 매월 정기적으로 등산을 통해 서로의 우의를 다지고 있다. 초대 최석윤 회장을 시작으로 제2대 김영태 회장(홍성고 14회), 제3대 이원창 회장(재경홍성군민회 명예회장), 제4대 오석환 회장, 제5대 이필원 회장, 제6대 신두호 회장(신두호양복점 대표·세계기능올림픽양복부문 금메달 수상자), 현재 산우회를 이끌고 있는 제7대 복문순 회장(전 금마면산악회장)에 이어 제8대 김양섭 회장(재경홍성군민회 부회장·금마)이 3일 취임할 예정이다.

재경홍성군민회 산하 홍주산우회는 매월 첫째 주 일요일 산행을 실시하고 있으며, 등산 장소는 주로 서울과 경기도 인근의 주요 명산이고 10여 년 전부터는 고향 홍성을 잊지 않기 위해 시산제를 홍성의 진산인 백월산에서 지내고 있다. 2018년 6월 3일 현재 제294회 산행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