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남인의 소통과 화합 축제한마당
상태바
홍남인의 소통과 화합 축제한마당
  • 한기원 기자
  • 승인 2018.10.1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남초 기별체육대회… 선·후배 한마음으로 정 나눠
제27차 홍남초등학교 기별체육대회 모습.

홍남초등학고 총동문회(회장 권영식)가 주최·주관하고 홍남초등학교 자문회가 후원한 홍남초등학교 총동문회 및 제27차 기별체육대회가 지난 14일 모교 대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내·외빈 소개를 시작으로 개회선언,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 대회사, 환영사, 축사, 선수대표선서, 8회 동문들의 환갑잔치 순으로 이어졌다.

이 날 행사를 주최·주관한 총동문회 권영식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역사와 졸업생 수에서도 어느 학교에 뒤처지지 않을 만큼 성숙해진 모교를 70세를 바라보시는 1회 선배님들부터 후배들까지 한 마음 한 뜻으로 사랑하고 정을 나누는 모습에 감격스럽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선·후배간의 연결고리가 돼 총동문회의 더 큰 발전과 활성화가 되길 바라며,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모든 동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홍남초등학교 최재길 교장은 환영사에서 “현재 40학급 1021명의 학생과 80명의 교직원이 꿈과 끼를 키워가는 행복한 배움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며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후배들을 위한 교육활동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체육행사는 2인3각, 공튕기기, 신발던지기, 족구, 페널티킥, 800m계주 등의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기수별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이 이어지며 행사장 분위기는 최고조에 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