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성복지
깨끗한 홍성읍 만들기 활동

홍성읍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유병근)가 지난달 25일 대교공원일원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환경정화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서는 공원 주변도로 위 쓰레기 제거와 공원 안에 버려진 빈병, 캔 등 쓰레기와 폐비닐을 수거하고, 흙 묻은 운동기구에는 물걸레질 청소를 실시하는 등 홍성천 합류부에서부터 월계천 상류 현대 아파트 구간의 쓰레기를 정리했다.

김동표 홍성읍장은 “회사 근무와 수확철로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홍성읍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 봉사해주신 홍성읍 바르게살기위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 날 홍북읍에서는 각 마을 노인회장(노인회 회장 임환수) 30여 명이 유동인구가 많은 홍북읍 행정복지센터 주변 지역 도로변에서 자연정화 활동을 실시하며 지역사회의 어른으로서 봉사활동을 선도하고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임환수 노인회장은 “오늘 자연정화 활동에 협조해 주신 각 마을회장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깨끗한 지역 환경을 만들고 사회봉사 등 다양한 계획을 세워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만 홍북읍장은 “가을걷이로 바쁜 중에도 참여해준 회장에게 감사하며 쾌적하고 살기 좋은 홍북읍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옥선 기자  hjn@hjn24.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옥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