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원구성·취임식
상태바
제8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원구성·취임식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07.0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용관 의장 “군민과 더욱 가까운 의회 만들겠다”
제8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의장, 부의장, 상임위원들의 취임식이 끝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홍성군의회 의원들.
제8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의장, 부의장, 상임위원들의 취임식이 끝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홍성군의회 의원들.

3일 홍성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8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의장, 부의장, 상임위원들의 취임식이 열렸다.

취임식은 국민의례, 애국가제창,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의장 축사, 의정 강령 낭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8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선출된 윤용관 의원은 축사를 통해 “제게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동료 의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전반기를 잘 이끌어주셨던 김헌수 의장님, 이병국 부의장님, 상임위원님들 수고 많으셨다”며“앞으로 의장직을 수행하면서 집행부와의 많은 소통을 통해 혁신도시지정, 시전환 준비, 군 청사이전 등 새로운 홍주천년으로 나아가기 위한 올바른 대안들을 제시하며 비전있는 홍성군 지역발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축사를 마친 윤 의장은 후반기 의정활동에 있어 굳은 의지를 다짐하고자 직접 작성한 의정강령을 낭독했다. 윤 의장은 의정강령 낭독을 통해 △군민의 복지향상과 권리증진 △부정한 이익 추구와 부덕한 영향을 행사치 않을 것 △검소한 생활 솔선수범 △의정활동에 있어 법 절차 준수 △합의하에 문제 해결해나가는 건전한 의정활동 △의정활동을 통해 나온 결과 군민에게 가감없이 밝히고 모든 책임을 질 것 등을 약속했다.

한편, 각각 지난 1일과 2일에 열린 제8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의장단·위원선거를 통해 의장에 윤용관 의원, 부의장에 장재석 의원, 행정복지위원장에 김기철 의원, 의회운영위원장에 이병국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 이선균 의원이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