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야 놀자, 트릭포토 미술관' 인기 폭발
상태바
'명화야 놀자, 트릭포토 미술관' 인기 폭발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2.12.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관람 예약 쇄도
▲ 트릭포토 미술관에서 재미있는 포즈를 취하는 한 외국인
홍주문화회관 2층에 새롭게 단장하여 개관한 '트릭포토 미술관'이 그동안 입소문 등을 통해 홍성은 물론 인근지역인 천안, 대전, 온양, 예산 등지에서 관람객들이 몰려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문화회관 측은 전시장 내에 명화스튜디오를 설치하고 왕초보 3D사진교실을 전시기간동안 운영한다고 밝혔다.

왕초보 3D사진 교실은 전문 사진작가이자 '사진 읽는 남자'로 유명한 김기춘 씨를 초청해 왕초보 3D사진교실을 운영하여 명화패러디 사진을 배운 후 실제 촬영해보는 현장체험형 사진교실이다. 이 강좌에서는 초등학교 이상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3D사진촬영 비법에 대해 특강을 실시하며, 스마트폰이나 가장 싼 보급형 디지털 카메라로 멋진 3D패러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비법을 배울 수 있는 현장 체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자들은 명화와 함께 명화속의 주인공처럼 사진촬영체험을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디지털 카메라를 소지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관람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패러디 사진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주 토·일요일 선착순 100명의 관람객에게 명화패러디 사진인화 서비스와 스튜디오 사진체험을 제공하고, 특히 단체체험을 예약하는 각 학교, 단체 등에게는 교육용 명화감상용 자료(명화 100점 PPT, 50만원 상당)와 명화작품 설명자료 등을 무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 밖에도 명화감상 외에 명화소품 만들기(명화 티셔츠, 명화가방, 명화판화, 명화도예찍기, 우리가족 자화상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전시는 오는 25일까지 계속되며 예약과 관련한 문의는 홍주문화회관(634-002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