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랑’ 추석맞이 지역 농산물 판매전
상태바
‘농사랑’ 추석맞이 지역 농산물 판매전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6.08.2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8일까지 최대 20% 착한가격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충남도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농사랑’이 25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24일간 ‘2016년 추석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충청남도의 우수 농특산물 약 140여개 상품을 최대 20%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추석 명절 인기 상품인 과일세트, 곶감세트, 임산물세트, 한과 등 다양한 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김영란법 시행을 앞두고 부담 없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5만원대 미만의 ‘주간기획전’을 운영한다. 이 코너에서는 매년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농특산물을 매 주 14개 상품 씩, 3주 동안 총 42개 제품을 선보이며 1∼2만원대, 3∼4만원대, 4∼5만원대 등 가격별로 분류해 판매한다.

또한 ‘생활기획전’을 통해 쌀, 김치, 참기름, 반찬재료 등 추석기간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많이 쓰이는 상품들을 모아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추석을 맞이해 전품목 10%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기간 구매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신규회원 가입자에 대하여 적립금을 제공하는 등 추석 기획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농사랑은 충청남도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써 충청남도경제진흥원이 지난 2014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도내 중소기업(써밋디자인, 상상이상)과의 협업 추진 모델로써 우수한 브랜드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농사랑(www.nongsarang.co.kr)은 네이버(농사랑)는 물론 오픈마켓(옥션 및 지마켓), 농협a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다양한 판촉 기획전을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마케팅지원팀 윤은기 과장 (041-539-4537)에게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