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멋 살아있는 홍성, 블로그 경진
상태바
맛·멋 살아있는 홍성, 블로그 경진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7.08.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

18명 선정, 표창 예정

홍성군은 ‘맛과 멋이 살아있는 홍성’이란 주제로 블로그 경진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군민이 홍보요원이 되어주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시작된 블로그 경진대회는 축제, 문화·관광 등의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참여하면 된다.

단, 기존 운영 중인 블로그는 대회기간(4월 1일~9월 30일) 동안 게시한 글만 평가에 반영되며, 카테고리는 ‘홍성’으로 분류해 운영해야 한다. 성역사인물축제, 남당항 대하축제, 광천토굴새우젓·광천김 대축제 등 군을 대표하는 축제는 물론 홍성 8경, 관광지, 숨어있는 명소, 맛집, 추천하고 싶은 관광코스까지 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다.

군 홈페이지 공지사항, 홍성군 블로그(http://blog.naver.com/hsgstory)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gycjf4321@korea.kr)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응모는 지역,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군은 1일 방문자수, 공감·댓글 여부, 노출빈도 등을 종합 심사해 11월 중 최종 18명을 선정, 표창패 전달과 함께 소정의 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블로그 경진대회 기간이 많이 남아 있는 만큼 홍성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 전국의 모든 분들이 대회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