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2017 나눔실천 유공자 포상
상태바
충남도 2017 나눔실천 유공자 포상
  • 허성수 기자
  • 승인 2017.10.0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 도지사 표창, 장곡면 이은영 씨 모금회장상 수상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는 지난 25일 오후 2시 예산군 덕산면 리솜스파캐슬에서 안희정 충남도지사와 윤석우 충남도의회 의장, 수상자와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나눔실천 유공자 포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포상식에서는 개인, 기관, 우수 시·군 등 충남도지사 표창 21개, 충남도의회 의장 개인 및 기관 5개, 충남도교육감 표창 개인 및 학교 8개, 충남모금회장 모금분야 11개, 배분분야 5개 등 총 50개 포상이 전수됐다. 특히 예산군, 부여군, 보령시가 나눔문화 실천에 공을 세워 우수 시·군 표창을 받았다.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그 어떤 행사보다 오늘 귀한 나눔실천 유공자들을 만나 뵙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수상을 하신 유공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전국 상위의 나눔문화를 만들어 주신 충남도민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관형 충남모금회장은 “충남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실천에 앞장선 나눔천사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귀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충남의 나눔문화가 대한민국의 대표가 될 때까지 충남도민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역에서는 한돈협회예산군지부와 예산군이 충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또 교육감표창에 예산교육지원청과 예산교육지원청 직원 한은성 씨가 각기 단체와 개인부문을 수상했다. 홍성군 장곡면의 이은영 씨는 모금회장상 표창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