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꿈이 커지는 날
상태바
아이들의 꿈이 커지는 날
  • 황동환 기자
  • 승인 2019.04.2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기념행사… 오는 4일 홍주성 일원서 개최
지난해 홍주읍성에서 물총놀이로 즐거워하는 아이들.

홍성군이 주최하고 홍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동춘)가 주관하는 ‘2019년 제97회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다음달 4일 홍주읍성 일원에서 펼쳐진다.

올해 개최될 어린이날 행사는 △아이의 연령에 따른 맞춤별 놀이부스 운영 △악당을 물리쳐라! 물총놀이 △베이블레이드(팽이) 배틀 △가족 레크레이션 등 지난해보다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될 계획이며 가족쉼터도 운영된다. 더불어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 등이 다채롭게 치러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처음 시도해 많은 호응을 얻었던 물총놀이존을 확대해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베이블레이드 배틀존 운영을 위해 100여 개의 경기대와 캐릭터 포토존을 준비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군 자원봉사센터 이동춘 센터장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그 날 하루만큼은 아이들이 주인공인 날을 만들고자 한다”며 군민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군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1일 군청 회의실에서 어린이날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동 관련 유관기관 관계자들과 사회·종교단체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차 사전 준비회의를 마쳤다. 행사관람 및 부스 참여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자원봉사센터(633-136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