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해제에서 이보람, 김정선 학생 대상 수상
상태바
만해제에서 이보람, 김정선 학생 대상 수상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7.11.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3, 금상 12 등 총 131명 입상

만해제 사생, 휘호, 백일장 대회에서 이보람(홍성여중, 2년) 학생과 김정선(갈산고, 2년) 학생이 부문별 대상을 차지했다.

홍성군은 지난달 20일, 홍성내포문화축제 기간 중에 치러진 JCI-KOREA 홍성(회장 차경래)이 주관한 만해제 사생, 휘호, 백일장 대회 입상자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대상 수상자는 ▲휘호부문 이보람(홍성여중, 2년) ▲백일장 부문 김정선(갈산고, 2년) ▲사생부문 이태곤(아산 배방초, 6년) 학생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또한 금상에서는 ▲사생부문 전예솔(홍성초), 심용석(홍주중), 홍소리(조치원여고) ▲휘호부문 김경세(홍주초), 최영환(홍주중), 이시엽(광천고) ▲백일장부문 이지혜(광동초), 박수아(홍성여중), 김영선(광천고), 주예진(홍동초), 김지현(홍동중), 박홍혁(갈산고) 학생 등 총 12명이 영광을 안았다.
이밖에도 은상 20명, 동상 33명, 장려상 63명 등이 입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편 충남도내 54개 학교 5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만해제 사생, 휘호, 백일장 대회는 만해 한용운 선사의 사상과 얼을 기리기 위한 행사로 올해 13회째를 맞이했으며,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27일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