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학교 졸업생 취업률 70.1%
상태바
청운대학교 졸업생 취업률 70.1%
  • 황동환 기자
  • 승인 2020.01.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성공시대를 위한 대학 진로취업 컨설팅 성과
종합지원체제 확정, 2월부터 단계적으로 시행할 것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는 지난 29일 진로취업 컨설팅을 갖고 대학생의 진로개발역량 강화 및 원활한 사회진출 지원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체제를 2월에 최종 확정해 2020학년도부터 단계적으로 시행할 방침이다.

학교측은 교육부의 진로취업 컨설팅을 통해 학교비전과 사회변화 및 학생수요에 적합한 진로취업 지원을 위한 진로개발 종합발전계획을 수립했고, 학생 성공시대를 위해 학생과 함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각적인 진로취업지원 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우종 총장은 “학생성공시대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체계적이고 내실있는 진로교육 및 취창업지원 체제를 구축해 산업별, 개인역량별, 전공별 맞춤형 진로지도를 통해 미래와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들의 진로 취창업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운대학교는 졸업생 취업률 70.1%를 기록해 4년제 대학 평균 취업률 64.2%를 크게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고, 취업분야에 있어서 교육부 산하 한국장학재단의 국가근로장학사업 취업연계중점대학을 통해 2016학년도부터 2019학년도까지 4년 동안 41억 원의 지원을 받아 왔으며 2020학년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받아 5년 연속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