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4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4
  • 홍주일보
  • 승인 2020.03.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진(믹스견, 1년 미만 추정, 수컷)
진진은 홍북읍 자경천 산책로를 배회하다 신고된 후 보호소 생활을 한 지 이제 한 달이 되어갑니다. 홍성군청과 보호소의 배려로 보호기간을 훨씬 넘긴 상태지만, 언제까지나 지낼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희망을 버리지 않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순둥이 진진이를 데려가 주세요.

쵸코(푸들, 1년 추정, 수컷)
쵸코는 홍동면사무소 근처를 배회하다 발견되었는데, 아픈 데는 없어 보이지만 많이 말랐습니다. 하지만 건강합니다. 얌전하고 순한 성격을 지닌 강아지입니다. 실내견으로, 가족으로 맞아주실 분을 찾습니다.

포피(믹스견, 3개월, 수컷)
홍성읍내 홍주초등학교에서 형제들과 발견되었습니다. 세 형제 모두 모색과 무늬가 아주 예쁜 형제들로 사람을 무척 좋아하는 강아지들입니다.

또띠(불독, 2년 추정, 수컷)
또띠는 결성면에서 발견되었는데 유기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뒷다리를 잘 못쓰는 상태로, 검사 결과 고관절이형성탈구증세로 소견이 나왔습니다. 잘 뛰지는 못하지만 반려견으로 손색이 없는 덩치 큰 순둥이입니다.

 

*** 바야흐로 봄비와 함께 완연한 봄이 온 듯 합니다. 온 세상이 생명의 기운으로 가득한 봄이지만, 또 마당에 묶여있는 개와 고양이들이 새끼들을 잉태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유기와 식용의 악순환을 제공하는 불필요한 번식을 막기 위해 반려동물들에게 불임수술을 반드시 시켜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