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대표이사(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대표이사(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1.01.2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대 이은규 회장 이임·제3대 김영만 회장 취임
“소외된 이웃들 발굴하고 지원하는 것에 힘쓸 것”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은규 이임회장과 김영만 취임회장(사진 왼쪽).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은규 이임회장과 김영만 취임회장(사진 왼쪽).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이임회장 이은규·취임회장 김영만)는 지난 19일 사무실에서 제2·3대 대표이사(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오세승 초대회장, 조용희 부회장, 이용록 전 부군수, 복성진 복지정책과장 등 관계자 15여 명으로 최소인원이 참가한 채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보건복지부 장관표창 전달 △신입회원 뱃지 전달 △이임사 △격려사 △취임선서 △협회기 전수 △취임사 △공로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은규 이임회장은 “회원분들의 힘으로 3년간 다양한 활동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앞으로도 김영만 회장님과 계속해서 장족의 발전을 이어갈 수 있었으면 한다”며 “우리는 봉사원으로서 미처 손길이 닿지 못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복지를 실천해나가야 할 것이다”는 이임사를 전했다.

이어 김영만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선임 회장님들이 일궈놓은 협의회의 회장직을 맡게 돼 영광이다. 막중한 책임을 갖고 지역내 사회복지 증진·발전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다”며 “또한 소외 이웃을 돕는 일에 중점을 두고 민간복지시설과의 협력을 통해 나날이 발전해 가는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협의회가 될 수 있게끔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014년 9월 22일 설립됐으며, 현재 회원 108명과 함께 사회소외계층 발굴·지원, 자원봉사, 사회복지의 날 행사, 보건복지부 공모사업 추진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