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센터 동아리 발표회 성황
상태바
평생학습센터 동아리 발표회 성황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3.12.0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타·오카리나등 16개 공연

평생학습도시로 인증 받은 홍성군의 평생학습센터 학습동아리 회원들이 지난달 28일 오후 7시 홍주문화회관에서 평생학습동아리 발표회를 가졌다. 홍성군평생학습센터에서 배운 악기 과정의 수강생들이 참여한 이날 공연은 학습동아리 회원들의 역량을 확인하고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의 교육내용을 군민들과 함께 나눠 지역의 문화예술 저변확대를 통한 지역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공연에서는 400여명의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약 2시간에 걸쳐 기타, 오카리나, 우쿨렐레, 하모니카 등 평생학습센터 학습동아리 회원들의 특색 있는 공연을 선보여 참석한 군민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현재 홍성군 평생학습센터에서는 기타, 하모니카, 오카리나, 사진, 문해교육사회 등 16개 학습동아리가 등록되어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또 평생학습센터에서 하반기 중에 운영하는 22개 교양프로그램에는 440명 정원에 462명이 신청하며 군민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군 관계자는 "학습동아리 회원들의 자발적인 연주 및 공연활동을 통해 군민들과 학습 성과를 나누고 문화적 역량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재능기부 기회를 만들어 평생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군민들의 참여를 높이는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