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신도시 평생학습 공모
상태바
내포신도시 평생학습 공모
  • 이선영 기자
  • 승인 2017.02.1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폴리텍 홍성캠퍼스 접수

홍성군에서는 내포신도시 주민의 다양한 학습욕구에 대응하고자 강좌, 장소, 차시, 강사 등 프로그램 기획관련 자율성을 부여해 군민 스스로 수요중심의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17년 내포신도시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실시한다. 공모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주민은 운영규정을 참고하여 접수기간 내에 공모사업 신청서를 작성, 홍성군 평생학습센터에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며, 주민등록 기준 내포신도시 거주민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분야는 직업능력, 문화예술, 인문교양, 군민참여 등 성인대상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내포신도시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주민 욕구와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강사비를 지원한다. 지원 규모는 프로그램별 최고 2000만원 이내로 강사비는 2시간 기준 7만원이다. 사업기간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로 기간 내 신청자를 자율 지정하며, 접수처는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 탐구관 1층 군 평생학습센터이다.

제출서류는 신청서, 운영계획서, 강사이력서 및 자격증사본, 장소사용 동의서 등이다. 자체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프로그램 적격성, 기대효과를 심사하며 총 합계가 높은 순서대로 상위 7개 프로그램을 선정하게 된다. 자세한 문의는 홍성군 평생학습센터(041-632-174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