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에서 건강 체크하세요
상태바
우체국에서 건강 체크하세요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7.11.2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지방 측정기 등 4종의 건강체크기 설치

홍성우체국(국장 서용일)은 우편 서비스부문에서 ‘2007년 한국산업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우체국 쇼핑 할인행사 실시 및 지역 주민들이 편안하게 우편·금융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주민 편의 시설 등을 대폭 강화 하는 등 대민봉사 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에 홍성우체국 내에 건강측정코너를 신설, 내방하는 고객들이 수시로 건강체크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건강한 홍성, 건강한 우체국이 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설치된 건강체크기는 만병의 근원이 되는 비만이 날로 증가함을 우려해 설치한 체지방 측정기를 비롯해 비만측정기, 혈압계, 안마의자 등 4종류를 구비, 설치하여 대기 고객의 무료함을 해소하고 자신의 건강정도를 알아볼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용일 우체국장은 “홍성우체국은 단순히 우편업무나 금융업무 만을 취급하는 기관에서 탈피해 주민들이 항상 편히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각종 성인병의 근원이 되는 비만이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어 이를 간단히 체크해 볼 수 있는 시설들을 구비 하여 주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우체국은 앞으로도 우체국이 지역 주민들의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을 계속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