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인산인해 이뤄
상태바
양승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인산인해 이뤄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4.03.2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지지자 몰려 인근 교통 마비되기도
이해찬 공동상임선대위원장, 정세균 전 국무총리,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 등 참석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

지난 23일 양승조 후보의 홍성읍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인근 도로가 마비될 정도의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해찬 공동상임선대위원장과 정세균 후원회장,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가 참석했다. 이외에도 예산 출신의 허태정 전 대전시장과 이정문 국회의원을 비롯해 노인회, 종교, 교육, 체육 등 각 분야의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개소식 축사에 나선 이해찬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은 “양승조는 지난 지방선거의 패배를 딛고, 이번 선거에서 당선돼 거물 정치인으로 일어설 것”이라고 말했다.

양승조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은 정세균 전 국무총리는 축사를 통해 “양승조는 대한민국의 외유내강형의 대표 정치인”으로 “이번에 홍성·예산 군민이 양승조를 밀어주면 도지사 출신의 5선 국회의원이 되어 국가를 이끄는 정치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는 “이번에 당선되면 양승조는 충청 대망론의 중심인물이 된다”며 “양승조를 크게 키워달라”고 호소했다.

양승조 후보는 개소식에 참석한 당원과 지지자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힘 있는 5선이 되어 예산·홍성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양 후보는 이후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 및 주민들과 함께 ‘상록수’를 합창하며 이번 22대 총선에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한편 개소식 하루 전날인 22일에는 김부겸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이 양승조 후보 지원을 위해 예산시장을 찾았다.

이 자리에서 김 위원장은 “예산·홍성을 제일 잘 아는 후보는 도지사를 역임한 양승조뿐”이라며 “양 후보는 이미 홍성·예산의 발전 청사진을 그린, 준비된 후보”라고 양 후보를 치켜세웠다.


관련기사
4·10총선 후보 등록 첫날,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후보 등록
더불어민주당 양승조·국민의힘 강승규 후보 등록 마쳐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37% - 38.7%, 국민의힘 강승규 46% - 50.6%
야권 단일후보 양승조·김영호 후보 공동기자회견
4·10총선, 야권 연대 본격화 양승조-김영호 단일화 경선
양승조 예비후보 ‘단일화’ 제안, 김영호·어청식 ‘공감’… 야권 연대 본격화
민주당 양승조·국민의힘 강승규 ‘맞대결’ 홍성·예산, 충남 최대 승부처로 떠오르다
[홍성군예산군선거구] 양승조 예비후보자 프로필
양승조 예비후보, 기자회견 열고 4·10총선 출마 공식 선언
양승조 전 충남지사 “윤 대통령, 민생토론회 매우 부적절한 행보”
[속보] 민주당, 홍성예산 양승조 전략공천
총선 13일 앞으로… 양승조 vs 강승규, 과연 누가 웃을까?
“홍성·예산에서 대한민국의 새로운 역사를 쓰겠습니다”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후보, ‘홍성·예산 지역 공약’ 발표
양승조 후보, 28일 출정식 열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이탄희 의원, 내포신도시서 양승조 후보 지원 유세
4·10총선 D-9… 양승조 후보, 홍성전통시장 일원서 유세 연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