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인재육성기관 도약’비전 선포
상태바
‘국내 최고 인재육성기관 도약’비전 선포
  • 한기원 기자
  • 승인 2017.05.1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인재육성재단, 창립 5주년 기념 ‘장학기금 1000억원 달성’


(재)충남인재육성재단(이사장 안희정, www.cninjae.or.kr)은 지난 16일 충남대전학사 다목적실에서 창립 5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비전 선포와 미래의 충남인재 지원·육성 및 교육 기부문화 정착을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남인재육성재단은 장학 및 공익인재 육성사업과 충남 대전학생기숙사를 운영,  충남 서울학생기숙사 건립 등을 추진하고 있는 충청남도 출연기관이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재단 전 직원이 장기간 전략회의에 직접 참여해 도출한 인재육성재단으로서의 역할을 고민하고 지속 성장하기 위한 의지와 철학을 담은 새로운 비전 ‘장학기금 1000억원 달성! 국내 최고 인재육성 기관으로 도약’을 발표했다.

재단은 조직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 교육 기부문화 선도를 통해 인정받는 인재육성기관,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충청남도와 충남도민의 플랫폼 역할을 목표로 재단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힘쓰겠다는 방침이다.

류순구 재단 상임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재단 내 운영 개선을 실행하고, 전 직원이 역량을 발휘하여 지속 가능한 충남도의 미래 인재를 발굴·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하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화목한 조직 문화를 정착하고, 도민과 소통해 수혜자의 만족도를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