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 결속, 모교 발전 위해 노력할 터"
상태바
"동문 결속, 모교 발전 위해 노력할 터"
  • 최선경 기자
  • 승인 2011.03.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여고총동창회, 김순환 회장 이임, 박정희 회장 취임


홍성여자고등학교 총동창회 이ㆍ취임식이 지난 18일 오후 홍성여고 소향관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화영(홍성여고 교사 26회)사무국장의 사회로, 이용암 홍성여고 교장, 한재희 홍성여고 운영위원장, 유기복 충남도의회의원을 비롯해 동문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순환(대정초 교감 16회)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모교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임원들과 각 기수 이사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특히 지난해 제1회 동문체육대회를 개최하여 조금이라도 동문회를 활성화할 수 있었다는 데 위안을 삼는다. 올해 서울대 등 명문 대학의 진학률이 높아 동창회장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이는 교장선생님 이하 교직원의 노력과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어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정희(구항초 교사 18회)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수익사업과 장학금 지원 사업 등 실질적인 총동문회 발전을 위한 사업을 구상하고 있으며 올해 체육대회는 가족들이 함께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할 것이고 '홍여고인의 밤' 행사라든지 모교 장학사업, 특히 우수학생 유치 발전 기금 등 동문의 결속과 모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동문들은 공식 행사를 마치고 간단한 다과를 즐기며 모교의 발전을 기원하고 친목을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