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지역,학교폭력예방학교운영위원들이앞장서
상태바
홍성지역,학교폭력예방학교운영위원들이앞장서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7.09.1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홍성교육청(교육장 오수영)에서는 관내의 각급학교와 동시에 학교폭력 추방의 날을 맞아‘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열고 거리로 나서 가두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홍성군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회장 김혜진, 홍남초 운영위원장)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관내 각급학교 운영위원 390여명이 참석해 학교폭력 및 청소년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고 자라나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와 학교폭력을 근절로 학교를 즐겁고 신나는 행복한 배움터로 만들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각급학교 교문에 게시한 ‘학교폭력 예방으로 즐겁고 신나는 배움터를 만듭시다’라는 플래카드와 ‘학교폭력 없는 사회 우리 함께 만들어요 ’를 비롯한 3종의 어깨띠를 비롯해 학생 및 지역주민에게 ‘학교폭력 발생원인과 예방 지도방법’등이 담긴 전단지를 배포하는 등 학교폭력 예방 분위기 조성에 만전을 기여하였다.

이 자리에 함께한 오수영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교폭력을 사전에 예방하고 지역사회가 중심이 되어 청소년들을 보호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학교폭력을 추방하여 아름다운 학교 만들기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