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올곧은 나무로 성장하는 홍주신문”
상태바
[창간 축사] “올곧은 나무로 성장하는 홍주신문”
  • 홍주일보
  • 승인 2022.07.16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흠 충청남도지사

홍주신문의 창간 15주년을 220만 도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오늘날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서기까지 많은 애를 써온 한관우 대표님과 한기원 편집국장을 비롯한 일선 현장의 기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난 15년간 보여주신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우리 사회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언론의 생명은 무엇보다 빠르고 정확한 보도입니다. 우리 사회의 그늘진 이웃의 모습을 찾아내는 일도 중요합니다. 다양한 욕구가 분출하는 현대 사회에서 국민의 여론을 한 데 모으고, 이를 국가와 사회의 발전으로 이끄는 일 또한 언론의 역할입니다.

저는 창간 15주년을 맞은 홍주신문이 이러한 역할들을 전개해 왔다는 데에 대하여 고맙게 생각하며, 큰 박수를 보냅니다. 더불어 앞으로도 변함없는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이제 홍주신문은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가 씨를 뿌리고 발아를 시켜 굳건한 뿌리 내림을 위한 시기였다면, 이제부터는 올곧은 나무로 성장하여 누구나 다가와 함께 할 수 있는 나눔터와 쉼터를 만드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충남도정은 앞으로 홍주신문이 보여줄 아름다운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언론과 든든한 파트너십을 형성하면서 ‘힘쎈충남’을 구현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시고 성원해 주십사 하는 부탁의 말씀을 드리면서, 다시 한번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