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영화
상태바
추천영화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3.11.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헝거게임 = 감독 프랜시스 로렌스, 출연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전세계적으로 '헝거게임' 열풍을 일으킨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에 이어 11월 21일, 마침내 시리즈의 두 번째 신화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가 관객들을 만난다. 한국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되는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는 더욱 거대한 스케일과 강력해진 스토리로 핵폭풍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올 겨울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가 초강력 흥행 돌풍과 함께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예상된다. 러닝타임 146분, 15세 이상 관람가.




◇카운슬러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마이클 패스벤더, 페넬로페 크루즈. 동시기 최고의 감독으로 존경 받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카운슬러'는 돈의 유혹에 빠져 위험한 선택을 한 변호사와 그의 숨통을 조이는 지독한 지하범죄 세계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이다. 마이클 패스벤더, 페넬로페 크루즈, 카메론 디아즈, 하비에르 바르뎀, 브래드 피트 등 할리우드 올스타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역대 최강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다. 러닝타임 117분, 18세 이상 관람가.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 =감독 님로드 안탈, 출연 제임스 헤트필드, 라스 울리히. 전설의 헤비메탈 밴드 '메탈리카'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가 지난 14일 국내 개봉했다.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는 현실과 초현실을 넘나드는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러닝타임 92분, 18세 이상 관람가.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 감독 코디 카메론, 크리스 피언, 출연 안나 패리스, 앤디 샘버그. 개봉과 함께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그리고 두 번째 이야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는 개봉 주말 흥행 수익 376억 원를 기록하며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전편보다 다채로워진 캐릭터는 물론 스토리, 스케일, 기술력까지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는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러닝타임 94분, 전체 관람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