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한우 고급육 품평회 개최
상태바
홍성한우 고급육 품평회 개최
  • 조 원 기자
  • 승인 2014.12.2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 진주농장 홍영표 씨 대상 수상


홍성한우브랜드사업단(단장 송천균)은 지난 19일 서부농협에서 송천균 사업단장과 한선희 서부면장 등을 비롯해 품평회 관계자 및 한우농가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홍성한우 고급육품평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부천축산물공판장에서 홍성한우 고급육품평회 경매행사를 진행한 이후 이에 대한 결과 발표와 한우인들의 잔치로 마련됐다. 송천균 단장은 “우리 브랜드사업단은 지난 10년간 회원수 증가와 고급육 출하두수가 매년 증가했다”며 “회원 여러분 개개인의 고급육에 대한 노력과 열정에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품평회 경매행사에 출품한 회원들의 성적에 따라 시상이 이어졌다. 대상으로는 진주농장(광천읍)을 운영 중인 홍영표 씨에게 돌아갔다. 홍 씨는 경매행사에서 생체중/도체중(770/458, 육량 69.25%)과 등심단면적 116 등으로 최종등급 1++A를 받았다.

이 밖에 최우수상으로는 방죽골농장(홍동면) 최장섭 씨, 우수상 창호농장(갈살면) 김창호 씨와 풍성농장(은하면) 전풍수 씨, 최고등심상 하원농장(홍동면) 이세희 씨, 최고육량상 대원축산(갈산면) 정동선 씨에게 각각 돌아갔다.

홍영표 대표는 “모두 다함께 노력하고 연구했는데 제가 약간 더 좋은 성과가 나온 것 뿐”이라며 “홍성한우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