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천수만 해상 낚시공원 개장
상태바
국내 최대 천수만 해상 낚시공원 개장
  • 이선영 기자
  • 승인 2017.05.1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단위 관람객에 인기


충남 홍성에 위치한 전국 최대 규모 천수만 해상낚시공원이 강태공들의 입소문과 함께 크게 북적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본격 연휴기간이 시작됐던 지난 3일 해상낚시공원, 갯바위, 방파제 등 곳곳에서 강태공들이 낚싯대를 드리우고 삼삼오오 모여 낚시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다. 금년 4월 본격 개장한 천수만 해상낚시공원은 서부면 궁리에 위치한 5000㎡규모의 국내 최대 낚시터로 천수만 천혜의 자연경관, 생동감 넘치는 바다의 생명력, 짜릿한 손맛, 유쾌한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매점, 사물함 등 편의시설도 완비돼 방문객들의 만족도도 크다. 이 곳에서는 자연산 우럭, 숭어, 광어 등 풍부한 어종의 자연낚시와 초보자, 여성도 손쉽게 손맛을 느낄 수 있다. 가두리 낚시도 바다낚시와 같이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이날 우럭을  낚아 올린 한 부부는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낚시를 하는 것도 좋고, 물고기가 잘 잡혀서 손맛을 보기에 좋아 자주 찾을 예정이다”라며 활짝 웃어 보였다. 

한편 군은 천수만 권역에 오토 캠핑장 및 천수만 갯벌에는 체험장을 조성했고 조류탐사과학관, 승마체험장 등 기존 시설과 연계해 서해안 최고의 체험 관광벨트를 본격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