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들에게 전해진 '사랑의 쌀'
상태바
이웃들에게 전해진 '사랑의 쌀'
  • 이은성 기자
  • 승인 2010.12.1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 홍성군지부, 주민생활지원협의회 후원물품 전달


농협중앙회홍성군지부(지부장 박제완)는 지난 15일 가정폭력상담소 앞마당에서 홍성군주민생활지원협의회(위원장 이동춘)에 쌀 10kg짜리 100포를 전달해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후원물품을 전달한 박제완 지부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협중앙회홍성군지부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기부행사를 통해 200여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은 ONE-STOP 주민통합서비스 실현을 위한 홍성군주민생활지원협의회의를 통해 관내지역아동센터 및 노인복지시설, 청소년수련관등 13개 각 기관단체에 배분됐다.
이날 행사를 통해 후원물품을 지원받은 홍광실버타운 이석복원감은 "뜻밖의 배려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농협중앙회의 도움으로 김치에 이어 쌀까지 지원받아 추운 겨울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주민생활지원협의회는 복지ㆍ보건ㆍ고용ㆍ주거ㆍ평생교육ㆍ문화ㆍ관광ㆍ생활체육 등 군민이 필요로 하는 각종 사회서비스를 좀 더 신속하고 체계적이며 수요자중심의 제공이 가능하도록 ONE-STOP 체계를 구축해,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만들어진 민․관통합 협의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