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화합 한마당
상태바
홍성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화합 한마당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12.17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개 읍·면 준비한 실력 유감없이 발휘해

홍성군주민자치협의회(회장 최진호)는 12일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이용록 군수, 장재석 군의회 부의장, 권영식·김은미·윤일수·신동규·이정희 군의원, 이종화·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강승규 전대통령사회시민수석, 기관·단체장 등을 비롯한 지역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사진>

이번 1부 행사는 △식전공연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유공자표창 △개회사 △환영·격려사 △축사 2부 행사는 △색소폰공연 △초청가수 △갈산면 필라댄스 △구항면 노래교실 △광천읍 난타교실 △결성면 오카리나 △금마면 요가교실 △은하면 고고장구 △장곡면 풍물 △서부면 민요 △홍동면 라인댄스 △홍북면 에어로빅 △홍성읍 밸리댄스 순서로 진행됐다.

이용록 군수는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주시고 밝아오는 갑진년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홍문표 국회의원은 “고물가 시대에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애쓰고 있다고 전하며 11개 읍·면에서 준비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으로 최진호 홍성군주민자치협의회장은 “한 해를 마감하는 시점에 읍·면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리를 빛내 주셔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발전하는 읍·면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