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오서산 벚꽃길 버스킹 공연 개최
상태바
제5회 오서산 벚꽃길 버스킹 공연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4.09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 명소, 6일 오서산 중담주차장

홍성군의 벚꽃 명소로 자리잡은 광천읍 오서산 중담주차장에서 오는 6일 오전 10시 30분 흐드러지는 벚꽃과 함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제5회 오서산 벚꽃길 버스킹 공연’이 개최된다.

광천읍 하상주차장부터 오서산 입구까지 이어진 벚꽃길이 절경을 자랑하고, 이 길을 따라 올라가면 버스킹 공연이 개최되는 중담주차장이 나온다.

이번 공연은 광천라이온스클럽(회장 신경진)에서 4월을 맞아 세대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주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개최했다.

초대가수 손빈아, 장예주, 신달래, 하이런, 김경아의 공연과 함께 루시드의 퓨전음악, 고전무용, 하모니카·난타·아코디언·풍물놀이 등 다양한 공연이 마련돼 있으며, 지역민뿐만 아니라 아름답게 핀 벚꽃길을 감상하러 오서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경진 광천라이온스클럽회장은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으니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오서산을 찾아 벚꽃과 버스킹 공연을 즐기며 봄날의 낭만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동규 광천읍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어려운 일을 마다하지 않고 행사를 준비하신 광천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오서산과 광천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