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은 한 세대 더 새로운 사람”
상태바
“청소년은 한 세대 더 새로운 사람”
  • 이국환 기자
  • 승인 2017.07.1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청소년 배드민턴대회 개최

제1회 홍성군 청소년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7일 홍성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됐다.<사진>

이날 대회는 홍성군이 주최하고 홍성군청소년수련관이 주관했다. 또한 군내 중·고등학교 별 2팀씩 총 24개 팀이 출전했다. 경기는 복식으로 남 대 남, 여 대 여로 나뉘어 진행됐다. 중·고등부 각 1, 2, 3등에게는 차례로 군수상, 군의장상, 청소년수련관장상이 주어졌다.

중등부 남자는 1, 2위 둘 다 홍성중이 차지했으며, 내포중이 3위를 차지했다. 중등부 여자는 광천중이 1, 2위를, 홍성여중이 3등을 차지했다. 고등부는 남자 1위를 홍성공고, 2위 갈산고, 3위를 광천제일고가 차지했으며, 여자는 홍성여고가 1위와 3위를, 홍주고가 2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청소들에게 스포츠 활동을 통해 심신의 건강을 도모하고 삶의 질을 높이며, 지역 내 청소년들과의 교류 활동 제공, 건강한 청소년 육성이라는 취지로 개최됐다.

염운섭 청소년수련관장은 개회사를 통해 “우선 이 자리를 만들어주신 충청남도청과 군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경기에 참석한 청소년 선수 여러분들이 운동으로 땀 흘리고 자신의 역량을 측정해 스스로를 향상시키는, 한 세대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