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체육인의 밤, 힘찬 도약 다짐
상태바
홍성군 체육인의 밤, 힘찬 도약 다짐
  • 최선경 편집국장
  • 승인 2011.12.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도민체전 차질 없는 준비

홍성군체육회는 지난달 22일 오후 5시 30분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김석환 군수를 비롯해 체육회 임원, 가맹경기단체장, 체육진흥회장, 선수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 홍성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2011년도 한해를 되돌아보며 2011년도 체육부문 성과를 자축하고 체육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을 격려하고 친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체육진흥을 위해 애쓴 은하면 체육진흥회장 최광식, 홍동면 체육진흥회장 이성순, 장곡면 체육진흥회장 김종우, 홍성군생활체육회 여성위원장 김종숙, 홍성군 교통안전 어머니회 이선희, 군체육회 이사 박상돈, 군체육회 이사 김남규, 게이트볼협회 최금식, 배드민턴협회 고주화, 볼링협회 김종철, 승마협회 이상동, 무에타이협회 양광희, 우슈협회 조광수, 합기도협회 김미숙, 생활체조협회 이현주, 육상연맹 박승봉, 탁구협회 조권홍, 태권도협회 김종남, 정구협회 김우식 씨 등 19명이 홍성군수 표창패 및 표창장을 수상했다. 또 그라운드협회 이상갑 씨 외 2명은 홍성군의회 의장 표창을, 태권도협회 김현집 씨 외 9명은 홍성교육장 표창을 받았다.

이날 김석환 군수는 2011년 한 해 동안 각종 체육행사 준비에 애써 준 체육회 임원과 관계자를 격려하고 내년도에도 더욱 열심히 체육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