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한번에 여성전용 PT센터
상태바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한번에 여성전용 PT센터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4.07.2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채홍 PT센터


날이 더워지면서 옷의 길이가 짧아지는 노출의 계절 겨우내 숨겨온 살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인터넷과 모바일 등을 통해 다양한 다이어트 및 운동 정보들이 넘처나고 있지만 체계적으로 실행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바쁜 일상 살다보면 운동계획을 실천하지 못하기 십상이다. 때문에 전문 트레이너를 통한 체계적이고 정확한 운동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시설이 불만족스럽거나 체계적이지 못한 시스템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오관리 북문교 인근에 문을 연 여성전용 퍼스널 트레이너(personal trainer) 센터인 임채홍 PT전문센터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합리적인 PT센터다. 임채홍 센터장은 용인대에서 체육학사 및 물리치료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생활체육지도자 자격증 외에도 피부미용사면허증을 갖고 있어 퍼스널 트레이닝을 통한 다이어트 외에도 몸매를 아름답게 관리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임채홍PT는 요일별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적용한 전문척추조정과 운동처방, 태권도, 킥복싱, 이종격투기와 요가, 필라테스 등 소도구를 이용한 맞춤형 운동센터다. 크로스핏, 필라테스, 요가, TRX, 슬링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동방법을 지도한다. 특히 효과적인 개인 맞춤 지도를 위해 30명만 신청 받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매주 운동성과를 측정 평가해 개인별 상담을 갖고 운동처방을 내려준다. 임채홍 센터장은 “소수 회원을 유지해 회원들에게 맞춤한 운동처방을 통해 효과적이고 안전한 운동을 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