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초 입학식 및 취원식
상태바
서부초 입학식 및 취원식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6.03.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로 마주보며 인사”
2016학년도 서부초등학교 입학식 및 취원식 후 기념촬영.

【서부】서부초등학교(교장 한구)는 지난 2일 우심관에서 2016학년도 입학식 및 취원식을 갖고 모든 교직원과 재학생들이 학교로의 첫 발을 내딛은 유치원 원아들과 1학년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특히 ‘재학생과의 인사’ 순서에서는 재학생과 신입생이 서로 마주보며 재학생 대표의 환영축사로 재학생들은 후배들을 좋은 길로 이끌 수 있는 선배로서의 마음가짐을 갖고, 신입생들은 새로운 출발을 위한 한 걸음을 즐겁게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입생과 재 학생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한구 교장은 “서부교육가족이 되었음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학생들의 작은 꿈을 크게 키워가는 학교생활이 될 수 있게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 자녀를 학교에 입학시키며 설레는 학부모들에게는 “교육에 있어 가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며 “가정이 학교와 더불어 교육공동체가 되자”고 당부했다.

특히 올해 입학식에는 입학생 11명에게 서부초등학교 재경동문회, 서부농협, 서부 새마을금고에서 장학금을, 장현순 운영위원장은 입학선물을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서부초 관계자는 “학생들이 열심히 학업에 정진해 먼 훗날 받은 사랑을 갚아나갈 수 있는 훌륭한 일꾼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