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있는 언론 성장발전 기대”
상태바
“책임있는 언론 성장발전 기대”
  • 김석환 홍성군수
  • 승인 2016.06.2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신문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주신문은 그동안 기성 언론이 담아내지 못했던 지역의 작은 소리까지 전하며 홍성 발전을 선도해 오셨습니다. 지난 9년간 지역민의 곁에서 충실히 언론의 소임을 다해 온 홍주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홍성은 충남도청 이전과 내포신도시 조성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장항선 복선화사업, 수도권 전철 홍성까지 연장운행, 서해고속전철사업 등 미래 성장 동력 확충 사업이 추진되면서 도청 수부도시로의 위상을 확립해 가고 있습니다.

홍성 군정은 옥암지구 개발, 오관지구 도시계획도로 개설, 역재방죽지구 도시개발, 역세권 개발, 보건소 및 읍사무소 복합청사 건립 등 원도심공동화 방지와, 홍주천년 기념사업 준비, 홍주읍성 복원 등 역사·문화가 살아 숨 쉬는 생태관광지 조성, 친환경급식지원센터 운영, 축산분뇨자원화 사업, 친환경농축산물을 6차 산업까지 끌어 올려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하루가 다르게 성장·발전해 가는 여건속에서, 군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은 건강하고 미래지향적인 여론 형성은 지역 발전의 큰 힘이 될 것이기에 홍주신문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홍주신문의 창간 9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으로 홍주신문이 더 멀리 보고 더 깊이 생각하는, 책임 있는 언론으로 성장 발전하여 군민으로부터 믿음과 사랑 받는 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