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령사 등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상태바
충령사 등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5.04.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의회 제226회 임시회서 15개 안건 등 처리

▲ 군의원들이 현장방문을 하고 있는 모습.

홍성군의회 제226회 주요 임시회는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대상지를 선정하고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현장방문은 2015년도 군에서 추진하는 주요사업장 총 29건 9개 대상 읍·면을 방문 중이다.

이번 임시회 현장방문 대상은 △결성면 고산사 △홍성여중 앞 △광천정거장 예정지 △위생매립장 △홍성읍 충령사 △홍성·광천하수종말처리장 △구항 거북이마을 △장수원 △홍북면 소재지 일원 △홍양지구 테마공원 △홍성읍 육묘장 △대왕버섯 영농조합법인 △홍성읍 월계천 △사회복귀시설 라온의 집 △하늘 공동체 △노블오카리나 △홍주의사총 △바다송어 종묘·양식 생산 시설 △찾아가고 싶은 섬 가꾸기 사업지(서부면 죽도) 등이다.

지난 14일 충령사를 방문한 군의원들은 주탑 설치와 관련한 설명을 듣고 설치 장소에 대한 의견을 개진했으며, 주변 환경을 직접 점검하며 주민 민원사항을 청취했다. 또 하수종말처리장에서는 오·폐수의 유입경로와 직원 상주여부, 처리 공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현장을 둘러본 뒤 처리 후 슬러지 처리, 악취 문제 등에 대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임시회는 2014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결산검사 위원을 선임하고, 이선균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의회 회의규칙 전부개정 규칙안 외 5건의 조례안과 홍성군수가 제출한 10건의 조례안에 대해 소관 상임위원회에서 검토·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