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성과공유대회 실시
상태바
2020년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성과공유대회 실시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12.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 해 활동성과·내년도 운영방향 공유
비대면 성과공유대회를 통해 표창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상목)는 지난 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추영예) 성과공유대회를 황선봉 군수와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번 성과공유대회에서는 12개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올 한 해 동안 활동한 추진 성과를 공유했으며, 신성대학교 신기원 교수의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방안’이라는 주제 강의가 이어졌다.

대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비대면 영상촬영(유튜브 라이브 송출) 방식을 통해 각 읍면별 민간위원장 발표로 진행됐으며, 올 한 해 읍면협의체별 특색에 맞는 맞춤형 특화사업 추진 내용과 내년도 협의체 운영방향에 대해 함께 공유하는 시간이 됐다.

박상목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성과공유대회를 통해 올해 사업을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각 읍면협의체 위원들의 노고를 나누고 격려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사각지대 발굴과 맞춤형서비스 지원연계, 복지자원 발굴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올 한 해 어려움이 많았지만 각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사각지대를 꾸준히 발굴하고 다양한 복지자원을 연계함으로써 지역복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이번 성과대회를 기점으로 내년에도 ‘군민 중심의 맞춤형 복지전달체계’ 구축을 위해 군도 함께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