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소/개
상태바
영/화/소/개
  • 홍주일보
  • 승인 2015.04.1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서전트다섯 개의 분파로 사람들을 구분해 통제하는 미래사회. 그러나 이 다섯 분파에 모두 속하는 동시에 또한 속하지 않는 ‘다이버전트’가 있었다. 이들 다이버전트들이 정부로부터 사회체제를 와해시킬 위험한 부류로 지목되면서 특별한 운명을 지닌 ‘트리스’ 역시 도망자의 신세가 된다. 트리스는 반란군 ‘인서전트’를 조직해 위험한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상영중

 

 

 

 

 

 

 

 

 

 

◇살인의뢰
베테랑 형사 태수는 우연히 뺑소니범 조강천을 잡지만, 그가 서울 동남부 연쇄실종사건의 범인이자 부녀자 10명을 무참히 살해한 살인마였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그러던 중, 강천의 마지막 희생양이 태수의 동생 수경으로 밝혀져 충격에 휩싸인다. 태수는 수경의 행방을 찾기 위해 강천 앞에 무릎까지 꿇지만 강천은 입을 다물고, 3년이 흐르게 되는데…

상영중

 

 

 

 

 

 

 

 

 

 

 

◇송 원
동생이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졌다는 소식을 듣고 뉴욕으로 돌아온 프래니는 동생이 가장 존경하던 뮤지션 제임스를 찾아가 동생의 데모 CD를 전한다. 이후 병실로 찾아온 제임스와 재회하게 된 프래니는 함께 동생이 좋아하던 클럽에 가지 않겠냐는 제안을 한다. 속 깊은 대화를 나누며 위로를 전하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알 수 없는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2일 개봉

 

 

 

 

 

 

 

 

 

 

 

◇파울볼
오직 ‘프로야구’ 선수를 꿈꾸는 이들이 ‘야신’ 김성근 감독을 만나 탄생한 한국 최초 독립구단 고양 원더스. 지옥훈련을 견뎌내며 프로구단 진출만을 꿈꾸는 선수들은 3년 만에 90승 25무 61패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고, 총 31명이 프로구단에 입단하는 성과를 이뤄낸다. 희망차게 다음 시즌을 준비하던 그들은 갑작스런 구단 해체 소식을 접하게 되는데…

2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