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듬뿍 네모계란 토스트 #홍가네 토스트
상태바
야채듬뿍 네모계란 토스트 #홍가네 토스트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1.01.0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홍가네 토스트’는 원래 보령시에 위치한 보령화력발전소 건물 근처에 있는 작은 점포에서 시작했어요. 한전에 근무하시는 분들을 넘어 보령시 사시는 분들한테 유명하게 알려진 토스트래요. 그게 더 유명세를 얻어서 타지인 여기 홍성까지 오게 된 거에요. 홍가네 토스트의 특징을 하나 짚어보자면 네모 모양의 계란프라이죠. 그냥 부치지 않고 네모난 틀에 계란을 넣고 부치는 거라 모양이 식빵이랑 딱 들어맞아서 깔끔해요. 그리고 저는 풍성하고 신선한 맛을 위해 양배추를 조금 더 넣어요. 

메뉴에는 보령에서부터 기존에 판매되던 야채, 치즈, 햄 토스트에다 신메뉴로 감자, 새우, 불고기 토스트를 추가했어요. 거기에 반반토스트라는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토스트도 선택하실 수 있게 준비했답니다. 

간단한 음료도 여러 가지 함께 판매하고 있구요. 매장 내에는 남편이 취미로 수집한 피규어, 레고 등을 가득 전시해놔서 매장에서 토스트 드시는 분들은 계속 위쪽만 보시곤 하세요. 

  대표 박문숙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문화로 80길 60  ::  041-633-80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