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에서 반려동물까지 #유명동물약국
상태바
가축에서 반려동물까지 #유명동물약국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1.01.1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는 과거 체신부(우편, 우편 환금, 우편 저금, 전기 통신, 국민생명보험, 우편 연금, 우편물 출항세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는 행정기관)에서 근무하다가 퇴직 후 지금까지 30여년째 동물약국을 운영하고 있어요. 

저희 동물약국에선 홍성에서 많이 기르는 소, 돼지 등의 가축은 물론이고 개와 같은 반려동물이 아플 때에도 필요한 약들을 취급하고 있어요. 어린 동물들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예방약부터 병의 증세가 나타났을 때 먹이는 약들을 여러 가지 판매중입니다. 

동물이 아플 때 돈이 많이 들겠다 고민하시는 분들 있죠. 동물약국에선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하신 약품을 판매중이니 그런 걱정들은 접어두셔도 좋아요. 반려동물을 위한 정보·서비스를 공유하는 ‘주베베’라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저희 약국의 위치 정보를 공유하고 있고, 인터넷을 통해 약국의 위치를 파악하고 찾으실 수 있게 다양하게 등록해뒀습니다.
 
집에 있는 가축들이나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예삐’, ‘나비’가 아플 때 오시면 말끔하게 나을 수 있도록 좋은 약품 전해드리겠습니다.

  대표 이유성  ::  충남 홍성군 광천읍 광천로 296-2  ::  041) 641-21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