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책자 활용, 기업 투자 상담·지역 경제 활성화 나선다
상태바
안내 책자 활용, 기업 투자 상담·지역 경제 활성화 나선다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10.0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 건설업·건축자재 생산업체 안내 책자 발간
담당자 이름·연락처 등 업체·제품 다양한 정보 수록
2021 예산군 건설자재 생산업체와 건설업체 안내책자.
2021 예산군 건설자재 생산업체와 건설업체 안내책자.

예산군은 관내 산업단지 등에 투자를 희망하는 기업의 상담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내에 등록된 건설업체와 건축자재 생산업체 등을 업종별로 분류한 책자를 발간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한 책자는 건설과 건축 등 분야별로 △상호 △대표자 이름 △주소 △연락처 △e-메일을 정리해 수록했다. 특히 건축자재 업체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실물 사진 △규격 △단가 △특징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아 제작했다.

또한 이번에 제작한 책자에는 소비자가 궁금한 내용을 상담할 수 있도록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 제공 등을 수록했다.

군은 발간한 책자를 배부해 앞으로 관내 산업 단지 등에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이 관내 소재한 건설업이나 건축업, 자재 생산업체 등 지역 업체를 적극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에 발간된 안내 홍보 책자를 적극 활용해 우량기업 유치와 지역 내 투자로 인한 경제 활성화를 꾀하고, 고용창출과 더불어 인구증가 등 기업의 투자를 유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적극적인 우량기업 유치활동과 더불어 기업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기업의 투자 금액이나 신규고용 인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친환경적이고 공해가 없는 기업을 유치해 군과 기업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