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으로 돌아가 즐긴 광천읍민체육대회
상태바
동심으로 돌아가 즐긴 광천읍민체육대회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2.06.13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광천읍민체육대회 개최
지난 12일 광천읍민체육대회에서 공굴리기 종목을 하고 있는 모습.

광천읍민들이 지난 12일 화창한 날씨 속에 한바탕 잔치를 즐기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는 체육경기를 했다.

‘제22회 광천읍민체육대회 및 읍민노래자랑’이 지난 12일 광천읍 생활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수많은 읍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

광천읍체육회(회장 조대희) 주최·주관으로 치러진 광천읍민체육대회는 총 11개 지역팀, △제1팀 구장터 △제2팀 시내 △제3팀 다나루 △제4팀 중앙 △제5팀 소월 △제6팀 서해 △제8팀 우현촌 △제7팀 옹암 △제9팀 동부 △제10팀 신랑동 △제11팀 오서산 등으로 나눠 진행됐다.

체육대회는 풍물패를 선두로 11개 지역팀이 입장하는 것부터 시작됐다. 읍민들은 각 팀의 팻말을 들고 순서대로 입장한 이후 각 지역팀의 자리에 비치된 간이 의자와 양산으로 더위를 피했다.

체육대회는 단체줄넘기 부문에 제6팀 서해가, 공굴리기 부문에 제11팀 오서가, 지도자계주(400m) 부문에 제6팀 시내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최고기온 28℃가 넘는 더위였지만 읍민들은 경기를 함께하며 흥겨워했다. 특히 남·여 노소를 가리지 않고 함께 할 수 있었던 공굴리기 종목에서는 서로의 실수를 보며 웃기도 하고 서로의 팀웍에 집중하는 등 여러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체육대회 이후에는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읍민노래자랑이 진행됐다.

또한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유공자 표창과 공로패 수상이 이뤄졌다. △홍성군수표창에는 신경진·채회한 씨가 △홍성군의회의장상에는 이재우 씨 △홍성군체육회상에는 최대현 씨 △광천읍체육회상에는 박정진 씨 등이 수상했다.

행사에는 김석환 홍성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선균 군의회의장, 윤용관 군의원 이용록 홍성군수 당선자, 이상근·이종화 도의원 당선자, 김덕배·김은미·신동규·이정윤·장재석·최선경 군의원 당선자와 군관계자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