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문화도시 홍성 유튜브 공모전 성료
상태바
2023 문화도시 홍성 유튜브 공모전 성료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08.0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작 17점 선정… ‘나랑홍성갈래_(M_V)’ 대상 수상

홍성문화도시센터(센터장 모영선)가 주최해 올해로 4회차를 맞이한 ‘문화도시 홍성 유튜브 공모전’에서 경기 용인시에 거주하는 정지현 씨의 ‘나랑홍성갈래_(M_V)’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며 성황리에 마쳤다.<사진>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에서 총 60점의 작품이 접수돼 비대면 심사와 현장 심사를 거쳐 최종 17점의 수상작품을 선정했으며, 수상작 영상은 ‘문화도시 홍성’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금상에는 KENTA COMPANY(대전 서구) 팀의 ‘홍성가자’, 살어리랏다(서울 관악구) 팀의 ‘살어리랏다’가 선정됐으며 은상은 유리소리TV(충남 보령)팀, DIP(경기도 남양주)팀, 신주섭(경남 양산), Travel Lover(경기도 안양)팀의 작품이 선정됐다.

민병현 심사위원장(청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은 “매해 홍성을 알리는 우수한 작품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특히 올해 대상을 받은 ‘나랑홍성갈래_(M_V)’작품은 훌륭한 영상미, 음악, 구성, 자막 등으로 홍성의 매력을 표현해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황선돈 군 문화관광과장은 “다양한 시각으로 홍성의 매력을 기록하는 유튜브 공모전을 통해 타시군의 생활인구가 홍성군에 대해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다”며 “개성넘치는 유튜브 작품으로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