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북읍이장협의회, 6월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홍북읍이장협의회, 6월 정기회의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6.2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홍북읍 생활 민원 원활히 해소

홍북읍(읍장 김두철)은 지난 25일 홍북읍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6월 이장회의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회의에는 마을이장과 직원, 이상근 도의원, 이정윤 군의원, 장순찬 홍북농협조합장, 박명수 내포지구대장 등이 참석해 도정·군정사항 전달과 함께 안부 인사로 자리를 빛냈다.

김두철 홍북읍장은 “상반기 생활민원사업 진행에 협조해주신 각 마을 이장님께 감사드린다”며 “하반기에도 홍북읍의 생활 민원이 원활하게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에너지 효율 개선을 위한 사항 홍보와 함께 단독주택 화재 안전·예방 및 풍수해보험 안내가 이뤄졌다. 이는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중요한 정보들로, 참석자들은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자 했다.

홍북읍은 7월에 개최될 주민총회 홍보와 더불어 저소득층 자녀교육비 지원사업에 대한 안내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주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적절한 도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이 엿보였다.

여름철 무더위쉼터 운영과 식중독 예방관리 등 여름철을 대비한 다양한 조치들도 논의됐다. 무더위쉼터 운영은 더위에 취약한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로, 참석자들은 이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