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북읍‧서울 강남구 역삼2동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 ‘성황’
상태바
홍북읍‧서울 강남구 역삼2동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 ‘성황’
  • 김영정 기자
  • 승인 2024.09.12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지역 농산물로 더 건강하게!

홍북읍(읍장 복호규)은 지난 10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서울 강남구 역삼2동 다솜소공원에서 홍성군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성황리에 진행했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홍북읍 이장협의회, 부녀회, 향우회 회원들이 직거래 장터 홍보 및 판매에 동참해 모두가 내 고장을 적극 알리는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

제1회 역삼2동 문화한마당과 함께 개최한 이번 직거래장터는 홍북읍 직거래장터와 함께 역삼2동 플리마켓, 전통음식·전통놀이 체험, 자개공예 만들기 등 성대하게 개최됐다.

올해 제4회를 맞는 직거래장터는 홍성산 한우, 김, 새우젓, 유정란, 샤인머스캣, 기름류 등 30여 개의 농특산물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판매해 명절을 앞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농가들은 “생산자는 판로기회를 확대하고 소비자는 홍성의 우수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모두에게 뜻깊은 행사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복호규 홍북읍장은 “이번 직거래 장터를 통해 역삼2동 주민들이 홍성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만나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농업인들이 정성껏 키운 신선한 농산물을 홍보하고 우수한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