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안내] 노블오카리나앙상블 나눔콘서트 외 3
상태바
[공연안내] 노블오카리나앙상블 나눔콘서트 외 3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3.07.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블오카리나앙상블 나눔콘서트 = 한국 오카리나 음악을 대표하는 노블오카리나앙상블의 순회연주회가 11일 광천복지문예회관 대강당에서 오후 7시 30분에 열린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2013년도 충청남도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노블오카리나앙상블은 광천 공연 이외에도 △6일 서산시 문화회관 △10월 5일 서천군 군민회관대강당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 제8회 충남국악제 = (사)한국국악협회 충남도지회 주관으로 오는 14일 오전 10시 홍주문화회관에서 제8회 충남국악제가 열린다. 올해 8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중견 국악인의 흥겹고도 신명나는 사물놀이, 경기민요 판소리, 가야금병창 무용 남도민요 풍물 판 굿 등의 공연과 더불어 아마추어로 구성된 도내 16개 시·군 국악협회 회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 모래랑 빛이랑 = 청운대학교 공연기획경영학과 학교기업 '이음'이 주관하는 국내 최초 라이트 미술 퍼포먼스 어린이체험전 '모래랑 빛이랑'이 오는 6월 25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7월 21일까지 홍성 홍주 문화회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샌드아트' 퍼포먼스를 주제로 요즘 아이들에게 순수한 감성과 '모래'라는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통해 자연이 주는 순수함과 평온함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홍주문화회관 2층 전시체험실에서 진행되며 연령 관계없이 1인 1만5000원에 참여 가능하다.


◇ 인순이와 함께 하는 꿈의 무대 = 인기가수 '인순이'가 꾸미는 '인순이와 함께 하는 꿈의 무대'가 오는 24일 오후 7시 충남도 문예회관에서 열린다. 도 문예회관 기획공연으로 마련된 이날 공연은 인기가수 인순이가 오케스트라가 함께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인순이의 히트송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지역민들에게 신명나는 여름밤을 맞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매는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문화장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R석은 1만원, S석은 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