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전해요~ <7>
상태바
마음을 전해요~ <7>
  • 김현선 기자
  • 승인 2014.11.1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갑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지난주 조승만(58) 군청 주민복지과장은 평소 아낌없는 조언과 최선을 다하는 삶을 몸소 실천해 모범을 보여준 든든한 선배인 양희권(60) 페리카나 회장에게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바통을 이어받은 양희권 회장은 광명토건 임정빈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총재로 활동할 당시 지구회관 홍성 유치에 앞장서 도와준 임정빈 광명토건 대표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임정빈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 왔으며, 특히 양희권 회장이 국제라이온스협회 세종·충남지구 총재로 재임 할 당시 홍성라이온스클럽회장을 맡아 함께 활동했다.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비롯해 라이온스협회 세종·충남지구회관 유치를 위해 타 지역 라이온스협회 회원들을 만나 설득해 지구회관 유치에 큰 기여를 했다. “지구총재로 활동하던 당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구회관 홍성유치의 경우에도 그랬는데 타지역 회원들의 반대가 심했었죠. 그런 차에 임정빈 대표님이 각 지역 대표자분들을 만나서 설득에 나서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물론 지구회관 유치에는 수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지만 특별히 더 생각나는 것은 클럽회장 퇴임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셔서 큰 힘이 됐습니다”라며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